[BOOK] Maker Pro

[BOOK] Maker Pro – 존 베이첼 엮음 / 정향 옮김

[BOOK] Maker Pro

[BOOK] Maker Pro

“Zero to Maker”가 메이커가 무엇인지 모르던 사람이 메이커가 되는 과정을 엮은 책이라면 “Maker Pro”는 직업이 메이커인 사람들의 이야기다. 직업을 가지고, 취미로 메이커 활동을 하다가 메이킹 활동이 직업이 되어버리는 사례가 많다. 각각의 사연을 통해 “내 안의 메이커”를 깨워볼 수도 있고, ‘프로’가 되기 위해 고려할 것들은 무엇인지 배워볼 수 있다.

특히, 부록으로 “한국의 메이커” 세 분의 사례가 나온다. 부록까지 읽기를 마치면 “무엇을 만들어볼까?”가 머리에 떠오를 것이다. 자! 해볼까?


  1. 우리는 부가 아니라 풍요를 추구했다. – 웬디 트리메인 (p. 16)
  2. 시간을 투자해서 실력을 쌓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완벽의 비결은 연습 뿐이다. – 지미 디레스타 (p. 46)
  3. 창의력과 영감이 아이디어를 낳는다면, 실천은 변화를 낳는다. – 마이클 크럼퍼스 (p. 62)
  4. 만들기는 연결이다. – 데이비드 건틀릿 (p. 160)
  5. 우리는 모두 우리에게 뜻깊은 일을하며 시간을 보내고 싶어한다. – 소피 크라비츠 (p. 183)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